You are currently viewing 종근당 리얼맨 가격 효능 3가지 부작용 효능 이벤트는? 총정리!

종근당 리얼맨 가격 효능 3가지 부작용 효능 이벤트는? 총정리!

 

 

 

 

 

 

 

리얼맨은 남성의 정력 및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유명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년이 되면서 많은 남성들이 겪게 되는 외형적 변화와 함께, 가장 두드러지는 변화 중 하나는 바로 정력의 감소입니다. 20대와 30대에 느꼈던 활력과 정력이 점점 사라지며, 이로 인해 하루하루가 힘겹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활력 감소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혈행 건강의 악화에 있습니다. 혈류와 혈행이 원활하지 않으면 여러 남성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근본적인 해결책을 요구하는 문제가 됩니다.

 

리얼맨은 바로 이러한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남성의 활력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늘은 리얼맨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며, 이 제품이 왜 남성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유명한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리얼맨 가격에 대해서

 

 

 

 

 

 

 

 

 

 

리얼맨의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1:1 무료 상담 후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제품 선택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원하는 경우, 직접 상담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하지만, 사전에 알아본 바에 따르면 4개월 분량을 약 25만원에 구매한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 가격은 변동 가능성이 있으므로, 최신 정보와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무료 상담이 권장됩니다.

 

 

 

 

 

 

 

 

 

 

 

 

 

 

 

 

 

 

2. 리얼맨 부작용은 ?

 

 

 

 

리얼맨의 부작용은 대체로 주원료들이 큰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특별한 부작용 사례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체질이나 복용 방법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주요 관찰된 부작용으로는 소화기계 문제와 혈액응집 감소 가능성이 있습니다.

복용 후 복통이나 소화 문제가 발생하면 복용을 중지하고 의사와 상담해야 하며, 은행잎추출물의 혈관 확장 효과로 인해 혈액응집이 감소하여 출혈 시 지혈이 늦어질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3. 리얼맨 효능은 ?

 

 

 

 

리얼맨은 종근당 건강에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중년 남성이 겪는 다양한 건강 문제, 특히 정력 감소와 같은 민감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목적을 둔 제품입니다.

일과 가족을 돌보느라 소홀해진 자신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남성의 활력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리얼맨의 주요 성분으로는 남성 호르몬 개선에 효과적인 MR-10 민들레 복합추출물, 혈관 확장을 도와주는 은행잎 추출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면역 기능 강화에 기여하는 아연, 뼈 형성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혈액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화하는 비타민 B6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카 분말, 아스파라긴산, L-아르기닌 등을 함유하여 중년 남성의 자신감과 활력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4. 리얼맨 섭취방법 후기 

 

 

 

 

 

리얼맨은 중년 남성의 건강을 지키고 증진시키기 위해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 제품은 특히 그 간편한 섭취 방법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각 포에는 두 가지 종류의 알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MR-10 민들레 복합추출물이, 다른 하나에는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 D, 비타민 B6 등이 들어 있습니다.

리얼맨의 권장 섭취량은 매일 하루 한 포, 즉 두 알약을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입니다. 섭취 시간은 개인의 일정에 맞춰 출근 전이나 퇴근 후가 좋습니다.

 

리얼맨을 섭취한 사용자들은 가격에 대한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효과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워 재구매 의사가 높다고 합니다.

리얼맨은 에너지 대사 증진, 지구력 강화,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분열 지원, 혈행 개선, 뼈 형성 유지 등의 다양한 건강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과도한 섭취 시 소화 불량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제품 구매는 본사와의 1:1 상담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 과정에서 사용자는 자신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맞는 제품 선택과 구매 조건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얼맨은 기본적인 혈관 개선 및 활력 증진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중년 남성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추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