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천수애진 가격 효능 부작용 진행중인 이벤트는? 총정리!

천수애진 가격 효능 부작용 진행중인 이벤트는? 총정리!

 

 

 

 

 

 

 

 

천수애진이 왜 피부 관리 콜라겐 분야에서 인기가 높은지, 이유가 무엇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노화와 함께 피부 관리에 더 많은 주목을 기울이게 됩니다.

특히 중년이 되면서 주름, 피부 노화, 건조함 등으로 인해 얼굴에 나이가 더 드러나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피부 관리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는 것이죠.

 

 

더욱이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일상적으로 착용하게 되면서,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피부표면을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의 근본적인 건강을 챙기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천수애진은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수애진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판매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면서 이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돕고자 합니다.

 

 

 

 

 

 

 

 

 

 

✅ 천수애진 최저가 얼마일까?

 

 

 

 

 

고혼진 가격

 

 

 

 

 

 

 

 

 

 

 

 

 

1. 천수애진에 대하여

 

 

 

 

 

 

 

 

 

 

 

천수애진은 피부의 진피까지 침투하여 효과를 발휘하는 이너뷰티 콜라겐 제품입니다.

피부 건강을 증진하는 동시에, 현대인들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면역 기능까지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세아 배우의 홍보로 유명세를 떨치는 천수애진은 피부의 보습, 미백, 주름 개선 등 중년의 피부에 가장 많이 나타나는 문제점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건강까지도 돌보는 효과를 지닌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천수애진 가격

 

 

 

 

 

 

 

 

 

천수애진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3중 복합 기능성 콜라겐 제품입니다.

이 제품에는 피부 미용에 아주 중요한 성분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천수애진의 3중 복합 기능으로는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을 지원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천수애진의 이런 효과가 입증된 주된 이유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이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됩니다.

 

이 성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2. 천수애진 가격

 

 

 

 

 

 

 

 

 

 

 

천수애진의 가격은 본사와 개별 상담을 통해 결정되므로, 본사의 상담원과의 개별 무료 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유익할 것입니다.

중고 상품 시장에서의 가격을 참조로 볼 때, 대략적인 가격은 약 20만원 정도로 보입니다.

그러므로 천수애진을 구매하려면 대략 30만원 이하를 예상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수애진의 정확한 가격과 진행 중인 이벤트 등은 본사와의 상담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천수애진 구매처

 

 

 

 

 

 

 

 

 

천수애진은 현재 본사와의 개별 상담을 통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천수애진을 구매하려면 본사로 상담을 요청하고, 그 과정을 거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천수애진은 한 박스에 앰플 30병이 들어있는 구성이며, 일일 섭취량은 한 병입니다.

 

 

 

 

 

 

 

천수애진 부작용

 

 

 

 

 

 

 

 

이런 식으로 쉽게 섭취할 수 있고, 깔끔한 디자인의 병은 휴대와 섭취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이런 장점들로 인해 꾸준한 섭취가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으로 여겨집니다.

 

 

 

 

 

 

 

 

 

 

 

 

 

4. 천수애진 후기

 

 

 

 

 

 

 

 

 

 

 

 

천수애진이 효과적이긴 하지만, 가격이 다소 높아서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 천수애진의 사용후기를 참고하여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39세의 한 주부는 피부의 밀도를 유지하고 보습에 신경 쓰는 이너뷰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천수애진이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35세의 다른 여성은 천수애진이 피부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서 모닝 루틴의 일부가 되었다고 후기를 남겼습니다.

 

천수애진의 주요 성분인 콜라겐은 피부의 깊은 부분까지 관리할 수 있어 피부의 탄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천수애진 효과

 

 

 

 

 

 

 

 

 

 

특히,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의 인체적용 결과를 보면, 40대 50대 여성 대상으로 1일 3000mg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8주간 섭취한 결과, 섭취 4주차부터 피부의 진피 밀도 증가가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섭취를 중단한 2주 후에도 피부의 진피 밀도 개선이 유지되었으며, 대조군 대비 진피 밀도의 유의적 증가도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시중에 판매되는 콜라겐 제품에 대한 신뢰성에 의구심이 있고, 더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천수애진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5. 천수애진 부작용은?

 

 

 

 

 

 

 

 

 

 

 

 

천수애진에 들어있는 주요 성분들과 추가 성분들은 모두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성분이며, 실제로 다양한 식품에도 사용되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천수애진의 부작용에 대해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천수애진의 권장 섭취량을 초과하여 과도하게 섭취하는 경우에는 과민 반응이나 복통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섭취 방법에 대해 천수애진 본사의 상담원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천수애진은 전화상담을 통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본사의 상담원과 상담하여 구매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천수애콜라겐

 

 

 

 

 

 

 

 

+) 현재 천수애진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저가 보장을 포함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천수애진을 구매하시면 1개월분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천수애진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이 혜택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무료 상담을 신청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 천수애진의 성분과 그 효능은 무엇인가요?

 

 

 

 

 

 

 

 

 

 

 

천수애진의 주 성분들로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아연이 있으며, 부가적으로는 엘라스틴, 천궁, 당귀, 감초, 생강, 계피, 황기, 숙지황, 대추, 백작약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먼저 천수애진의 주요 성분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엘라스틴

 

 

 

 

 

천수애화장품

 

 

 

 

 

 

 

과거에는 피부미용에 있어 콜라겐이 가장 중요한 성분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들을 통해 엘라스틴이라는 성분이 또한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엘라스틴은 피부 조직의 유연성과 복원력을 담당하는 탄성 섬유로 구성된 성분입니다.

천수애진에 포함된 엘라스틴은 콜라겐 섬유 사이에서 콜라겐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피부 내에 콜라겐이 충분히 있더라도 엘라스틴이 부족하면 콜라겐이 쉽게 유출되어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콜라겐을 꾸준히 섭취하는 분들은 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엘라스틴 섭취가 중요합니다. 천수애진은 이러한 측면에서 균형잡힌 성분을 제공해줍니다.

 

 

 

 

 

 

 

 

 

 

 

 

2. 히알루론산

 

 

 

천수애진의 또 다른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스킨 케어의 핵심인 수분 유지에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흡수하고 결합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피부 내부의 성분이 탄탄하게 유지되는 것을 돕습니다.

이로 인해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수애진은 히알루론산을 주 성분으로 포함하고 있어, 여러 가지 다른 피부 관리 제품을 사용하는 대신 천수애진 하나로 편리하게 스킨 케어를 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죠.

 

 

 

 

 

 

 

 

 

 

 

 

 

3.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천수애진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은 인체 단백질의 약 1/3를 차지하는 필수 성분입니다.

이는 뼈, 연골, 피부, 힘줄 등에 존재하며, 특히 뼈의 경우 콜라겐이 약 35%를 차지하므로 콜라겐 부족은 뼈와 근육의 약화를 초래합니다.

 

 

 

천수애진에 포함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몸에서 쉽게 흡수되어 콜라겐의 효과를 최대화합니다.

일반 콜라겐은 돼지껍질이나 족발, 닭 날개 등에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분자량이 크기 때문에 흡수가 잘 되지 않습니다. 이에 반해 천수애진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피부나 연골 등에서 24시간 내에 흡수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콜라겐은 피부 건강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피부는 표피와 진피로 구성되는데, 진피는 콜라겐과 같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나 탄력 문제를 개선시키기 위해 콜라겐 보충이 필요합니다.

 

 

 

천수애진에는 천궁, 당귀, 감초, 생강, 계피, 황기, 숙지황, 대추, 백작약 등도 포함되어 있어, 면역기능이 약화된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어 면역기능이 저하되는 경우, 이 성분들이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따라서, 천수애진은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 피부의 탄력과 깊숙한 보습을 원하는 분들

•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를 원하는 분들

• 피부의 수분 보충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를 원하는 분들

• 신뢰할 수 있는 콜라겐 섭취를 원하는 분들

• 피부에 자신감을 되찾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7. 자주 묻는 천수애진에 대한 질문들

 

 

 

 

 

 

 

1. 천수애진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천수애진은 최근에 용량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기존에 17ML였던 용량이 최근에는 25ML로 증가하여, 전체 용량이 32%나 증가했습니다. 이는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품질 높은 성분을 더 많이 담기 위한 변화입니다.

 

 

 

 

 

 

 

 

2. 천수애진을 2주와 4주 섭취하는데 차이가 큰가요?

 

 

 

 

 

천수애진은 2주간 섭취만으로도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4주간 섭취하게 되면, 진피의 치밀도가 개선되고, 피부 주름, 피부 거칠기, 피부 탄력 등에 도움을 주며, 눈가 주름에는 특히 개선 효과를 보입니다.

또한, 피부의 평균적인 거칠기 개선과 보습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천수애진을 섭취한다면 4주간 섭취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오늘은 천수애진 가격, 효과, 부작용, 판매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수애진 정보 정리 정보
천수애진 가격 본사와의 상담을 통한 확인가능
천수애진 효과 피부 탄력, 피부보습, 피부 주름 개선 및 면역기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천수애진 부작용 특별한 부작용 없음
천수애진 성분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아연, 콜라겐 등 함유

 

 

 

 

 

 

 

 

 

 

 

 

 

 

 

 

 

같이보면 좋은 글


 

세스코 가정집 비용 평수별 아파트 원룸 가격정리! 무료진단 바퀴벌레 개미 비용?

신비감 다이어트 가격 부작용 후기? 효과 총정리 | 김오곤 다이어트 이벤트는?

화려화 가격 부작용 2+2 이벤트? 효능 알아보기!

청년월세지원 조건 서류 신청방법 지급일 서류 2023 총정리!

올컷 다이어트 가격 효능 부작용 진행중인 이벤트 확인!

내일배움카드 자격 신청방법 사용처 학원 국비지원가능? 총정리!

보청기 가격? 지원금 추천 종류 인기브랜드 5가지 총정리!

실업급여 조건 6개월 3개월 금액은? 자진퇴사 계약만료 질병 등 확인!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부작용 효능 구매방법? 파는곳 총정리!

페인큐 가격 효능 부작용 사용법은? 이벤트 확인하기!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진행중인 이벤트? 총정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