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와이즈캠프 가격 단점? 태블릿 무료체험 총정리!

와이즈캠프 가격 단점? 태블릿 무료체험 총정리!

 

 

 

 

 

 

 

학생들이 정식으로 초등교육을 시작하면서, 부모들은 어떻게 공부를 시킬지, 학교 공부만으로 충분한지, 아니면 추가적인 사교육이 필요한지에 대해 고민하게 됩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학원을 다니게 하는 것에 걱정을 하는 부모들에게 홈스쿨링이나 예습용 학습 도구가 인기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학습 도구 중 하나는 와이즈캠프일 것입니다.

 

 

 

와이즈캠프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체계적이며 다양한 과목을 홈스쿨링으로 학습할 수 있어 매우 매력적입니다.

무엇보다 1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보고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래서 이번에는  와이즈캠프 가격, 단점, 후기, 태블릿, 무료체험, 그리고 유아 및 중학 과정의 존재 여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 현재 와이즈캠프는 무료 체험 신청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고, 모든 초등 학년과 과목을 예습 및 복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타인지 안내서 1권과 초등 생활한자 문제집 1권, 그리고 파리베게트 5000원 할인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부담 없이 신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와이즈캠프 바로가기

 

 

 

 

 

 

 

 

 

 

 

 

 

 

 

1. 와이즈캠프는 무엇인가요?

 

 

 

 

 

 

 

 

 

 

 

와이즈캠프는 교육 분야에서 잘 알려진 비상교육에서 개발한 초등학생을 위한 스마트 학습 플랫폼입니다.

비상교육은 초등, 중등, 고등 교과서 관련 브랜드파위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2022년부터는 국가 정식 초등수학 교과서 발행자로 선정되어 공교육 분야에서도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최근 코로나 상황과 사교육 비용 부담으로 인해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학원에 보내는 대신, 아이들의 학습 수준에 맞춘 1:1 스마트 학습을 선택하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와이즈캠프

 

 

 

 

 

 

 

 

그러나 스마트 학습은 아직 많은 분들이 직접 체험해보지 않은 새로운 학습 방식이기 때문에, 일반 학원에 보내는 대신 스마트 학습을 선택하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돈을 많이 지불하면서, 결국엔 단순히 인강만 보고 학습 효과도 없는 것이 아닐까?’ 라는 걱정이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와이즈캠프의 교육과정을 한 번 살펴보시면, 이런 걱정이 사라질 것입니다.

 

 

 

 

 

 

 

 

 

 

 

1. AI를 활용한 맞춤형 학습 관리

 

 

 

 

 

 

아이들의 학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자신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독립적인 자세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개인화된, 지속적인 학습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그러나,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학습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죠.

 

 

 

와이즈캠프는 AI와 담당 선생님을 통한 1:1 맞춤형 학습 관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네 가지 과정을 통해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합니다.

 

 

와이즈캠프 단점

 

 

 

 

 

 

 

 

  1. 라이브 화상수업: 비주얼 씽킹 지도자 자격증을 가진 선생님의 전과목 맞춤 화상 수업
  2. 1:1 전화 튜터링: 학생들의 학습 기록을 확인하면서 전화 수업을 통해 학습 수준을 파악하고 세밀한 피드백 제공
  3. AI 몰리: 아이트래킹 기술을 통해 학생들의 시선 데이터를 추적, 학습 집중도를 향상시킴
  4. AI 맞춤 리포트: 학습 과정을 AI가 분석하여 학부모님에게 맞춤형 리포트를 제공
  5. 와이즈캠프만의 독특한 학습과정

 

 

 

 

와이즈캠프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통해 학생들이 개념을 구조화하며 학습 내용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도록 합니다.

단순히 암기하는 방식이 아니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하는 것이 이 방법의 장점입니다.

 

 

 

와이즈캠프는 과목별, 단원별 개념 노트 생성, 진단평가 및 수행평가 대비 등을 도와주는 ‘개념의 빼대노트’, 교과서에서 나오는 주요 어휘들의 뜻을 그림이나 음성으로 학습하고, 예문과 한자 풀이까지 학습할 수 있는 ‘말뼈사전’, 교과서에 나오는 지문을 전략적으로 분석하여 문해력을 향상시키는 ‘글뼈읽기’ 등 다양한 학습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다양한 학습 과정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교과서 학습: 매일 공부하는 교과서와 연계된 학습과 시험 대비 학습
  2. 프리미엄 학습: 영어와 수학 주요 과목을 수준별로 학습하고, VR, 3D를 통해 실험 학습이 가능
  3. 글뼈 도서관: 전문가 추천 도서 1000권 이상과 독후 활동
  4. 예비 초등과정: 7세 맞춤형 놀이학습과 비주얼씽킹 학습으로 초등학교 입학 준비
  5. 중등 수박씨: 와이즈캠프를 이용하면 비상교육 중등 브랜드인 수박씨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무료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2. 와이즈캠프 단점은 ?

 

 

 

 

 

 

 

 

 

 

 

모든 시스템에는 장단점이 존재하며, 와이즈캠프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와이즈캠프의 다양한 학습 접근법은 학습의 심심함을 해소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학습을 유도할 수 있는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양성은 일부 학습자에게 혼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일부 주요 컨텐츠, 특히 영어 관련 컨텐츠는 상대적으로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자료나 다른 학습 플랫폼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와이즈캠프 태블릿

 

 

 

 

 

그러나 이러한 단점도 10일간의 무료 체험을 통해 확인하고, 그 후에는 사용자의 판단에 따라 사용을 계속하거나 중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대적으로 큰 문제는 아닙니다.

 

 

 

 

 

 

 

 

 

 

 

 

 

 

 

3. 와이즈캠프 장점

 

 

 

 

 

 

 

 

 

 

 

 

학습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메타인지능력, 즉 자신이 알고 있는지 모르는지를 구별하는 능력입니다.

이를 통해 알고 있는 것은 확실히 이해하고 넘어가고, 모르는 부분에 집중하여 시간을 투자하면서 효과적인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와이즈캠프는 이 메타인지능력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특히 초등학생 시기, 특히 3학년에서 4학년 사이가 중요한 발달 시기이므로, 이 시기에 좋은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와이즈캠프 가격

 

 

 

 

 

 

 

상위 0.1% 학생들이 보유한 메타인지능력의 핵심은 ‘내가 무엇을 모르는지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캠프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 방식을 활용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를 위해 배운 내용을 말로 표현할 때 학습 효과가 8배 증가한다는 사실을 활용하여 학습 성과를 극대화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와이즈캠프는 AI 계획, 비주얼씽킹 학습, 라이브 화상 수업 등을 활용하여 수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성적 향상을 경험한 학생들은 중학과정까지 수박씨닷컴과 연계하여 진행할 수 있어 이러한 부분에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와이즈캠프 비용은 얼마인가요?

 

 

 

 

 

 

 

 

 

 

 


와이즈캠프의 가격은 12개월 약정 시에는 매월 138,000원, 28개월 약정 시에는 매월 97,000원입니다.

아이들의 학원비용을 대체하는 관점에서 보면, 이는 1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꽤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와이즈캠프의 수업은 갤럭시탭 A6 전용 기기를 통해 진행됩니다.

 

 

와이즈캠프 전용기기는 A형과 M형 두 가지가 있습니다.

두 기기의 주요 차이점은 운영체제로, A형은 안드로이드, M형은 윈도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태블릿 형태로 학습을 원하는 사람들은 A형을, PC 형태로 학습을 원하는 사람들은 M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와이즈캠프 무료 체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현재 와이즈캠프는 10일간의 무료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와이즈캠프의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해피콜 상담 후 제품이 무료로 배송됩니다. 제품을 수령한 후 인증을 받으면, 10일 동안 정회원과 동일한 기간 동안 무료로 학습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 계속 학습을 하고자 하는지 아닌지를 결정하고 종료하시면 됩니다.

 

 

 

 

 

 

 

 

 

 

 

 

 

6. 와이즈캠프 후기는 어떤가요?

 

 

 

 

 

 


와이즈캠프는 깔끔하고 다양한 학습 구성을 통해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흥미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는 그날 학습할 내용들이 정리되어 있어 별도로 학습 일정을 계획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비주얼 씽킹’이라는 이미지화된 학습 방식을 통해 이미 배운 교과 내용을 다시 복습하면서 학습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개뼈노트’라는 마인드맵 형식의 학습 도구를 통해 주요 키워드들을 알고리즘 형태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날 배운 내용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복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각그리기’ 기능을 통해 학습 내용과 관련된 그림을 그리고, 자신의 목소리로 녹음해 그 내용을 다시 복습할 수 있습니다.

‘말뼈사전’이라는 과목별 사전도 있어, 이를 통해 사전 내용을 마인드맵 형태로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교과서 학습, 프리미엄 학습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는 영어와 수학 같은 기본 과목뿐만 아니라 코딩, 논술 등의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수업을 포함하고 있어, 와이즈캠프의 장점이 더욱 돋보이게 됩니다.

 

 

 

 

 

 

 

 

 

 

 

 

 

7. 와이즈캠프의 대상 연령층

 

 

 

 

 

와이즈캠프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을 별도로 제공하지는 않지만, 초등학교 입학 준비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7세 아동들이 초등 교육 내용을 쉽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와이즈캠프의 교육 프로그램은 중학교 학습 내용과 관련된 비상에듀의 컨텐츠인 중등수박씨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므로, 장기간 수강하더라도 충분히 유익하고 흥미로운 학습 내용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8. 와이즈캠프 해지 방법

 

 

 

 

 

 

와이즈캠프의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와이즈캠프의 이용약관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약정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해지를 원하는 날짜나 기간을 지정하고 그에 따라 연락을 취하시면 됩니다.

 

 

 

약정기간이 아직 만료되지 않았다면 해지위약금이 따로 부과되지 않는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단, 갤럭시탭 기기값에 대해서는 별도로 지불하셔야 하는데, 매월 27,000원을 남은 개월 수에 따라 지불하시면 됩니다.

 

 

 

 

 

 

 

오늘 우리는 와이즈캠프 가격, 단점, 사용자 후기, 태블릿 등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정보 정리 정보
와이즈캠프 가격 12개월 약정 시, 138,000원이며 28개월 약정 기준으로는 97,000원
와이즈캠프 해지 해지 가능. 위약금 없음.
와이즈캠프 태블릿 무료 지원 (약정 해제 시 기기값 비용발생)

 

 

 

 

 

 

 

 

 

 

 

 

 

 

 

 

 

같이보면 좋은 글


 

올컷 다이어트 가격 효능 부작용 진행중인 이벤트 확인!

내일배움카드 자격 신청방법 사용처 학원 국비지원가능? 총정리!

보청기 가격? 지원금 추천 종류 인기브랜드 5가지 총정리!

실업급여 조건 6개월 3개월 금액은? 자진퇴사 계약만료 질병 등 확인!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부작용 효능 구매방법? 파는곳 총정리!

페인큐 가격 효능 부작용 사용법은? 이벤트 확인하기!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진행중인 이벤트? 총정리!

천수애진 가격 효능 부작용 진행중인 이벤트는? 총정리!

키즈텐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진행중인 이벤트? 확인하기!

윙크 학습지 가격 장점 3가지 단점? 위약금 윙크봇 무료체험 총정리!

실업급여 구직활동 팁은? 못하면 온라인 대체 신청 총정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