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키즈텐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진행중인 이벤트? 확인하기!

키즈텐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진행중인 이벤트? 확인하기!

 

 

 

 

 

 

 

아이들이 초등학교로 진학하면서 키 성장은 부모님들에게 가장 큰 관심사가 되곤 합니다.

특히 또래에 비해 키가 작은 아이를 보면 유전인지, 아니면 더 많이 먹여야 하는지 고민이 앞섭니다.

이런 부모님들을 위해 다양한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이 있지만, 오늘은 아이들의 키 성장뿐 아니라 영양과 면역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즈텐 가격, 성분, 효과, 부작용 등을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키즈텐 가격 이벤트 확인 어디서?

 

 

 

 

 

 

키즈텐 최저가 및 혜택이벤트 상담 바로가기

 

 

 

 

 

 

 

 

 

 

 

 

 

 

1. 키즈텐이란?

 

 

 

 

 

 

 

 

 

 

 

 

키즈텐은 또래에 비해 키 성장이 느린 아이들이나, 성장기 아이들이 고르게 영양을 섭취하여 성장을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키즈텐 042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키 성장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복합물 HT042를 포함하고 있어, 그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키즈텐 가격

 

 

 

 

 

 

키즈텐이 많은 부모님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다른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에 비해 키 성장, 뼈 건강,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며, 국내 최초로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결과로 키즈텐은 3년 연속 중앙일보 우수 브랜드 대상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방송인 서장훈이 광고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 키즈텐이 왜 이렇게 주목받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봅시다.

 

 

 

 

 

 

 

 

 

 

 

 

 

 

2. 키즈텐 가격은?

 

 

 

 

 

 

 

 

 

 

키즈텐을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정보 중 하나는 그 가격일 것입니다.

하지만 키즈텐의 가격 정보는 인터넷에 잘 나와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키즈텐의 가격과 이벤트 정보가 1:1 본사 상담을 통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 키즈텐 가격 이벤트 확인 어디서?

 

 

 

 

 

 

키즈텐 최저가 및 혜택이벤트 상담 바로가기

 

 

 

 

 

 

 

 

 

최근에는 유통 과정이나 비용 절감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상담 신청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키즈텐 가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본사와 직접 상담을 통해 아이의 현 상황을 체크하고,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며 가격을 파악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3. 키즈텐의 이벤트 소개

 

 

 

 

 

 

 

 

 

 

2019년,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중앙일보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한 키즈텐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을 돌려보내고 있습니다.

키즈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키즈텐 부작용

 

 

 

 

 

 

1년치 본품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키즈텐 1년치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키즈텐 042를 1개월분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키즈텐 상담신청을 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의사가 없는 고객까지도 키즈텐 체험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번과 2번 이벤트는 1년치 구매 조건이 있어 어느 정도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만, 3번 이벤트는 키즈텐에 대한 관심만 있으면 무료로 1개월분을 체험해볼 수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 이벤트들은 선착순이며,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로, 키즈텐은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키성장을 위한 키즈텐 042를 12개월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칼슘업 12개월분을 추가로 제공하며, 6개월분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칼슘업 6개월분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신청만 해도 키즈텐 체험분을 받아볼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키즈텐의 부작용

 

 

 

 

 

 

 

 

 

 

건강기능식품인 키즈텐의 부작용 여부는 많은 부모님들이 걱정하는 부분입니다.

키즈텐 042는 황기, 가시오가피, 한속단과 같은 천연 식물성 원료 및 영양소들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부작용에 대해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의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키즈텐의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체험분을 받아보고, 잘 맞는다면 계속 섭취하시고, 그렇지 않다면 중단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5. 키즈텐 섭취 방법

 

 

 

 

 

 

 

 

 

 

연세 키즈텐의 섭취 방법은 간단합니다.

하루에 두 포를 아침과 저녁으로 나눠서 섭취하면 됩니다. 키즈텐은 부드럽고 달콤한 포도맛의 젤리 형태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키즈텐 효과

 

 

 

 

 

 

 

특히 키즈텐은 다음과 같은 아이들에게 좋습니다:

  •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 섭취가 부족한 아이
  • 면역 기능 강화가 필요한 아이
  • 편식으로 인해 필요한 영양소 섭취가 어려운 아이
  • 평균보다 키가 작은 아이
  •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

 

 

 

 

이와 같은 아이들에게 키즈텐은 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키즈텐 성분 및 효과

 

 

 

키즈텐 후기

 

 

 

 

키즈텐의 효과를 파악하기 전에, 주요 성분들을 살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키즈텐에는 황기추출물, 가시오가피, 한속단을 포함한 HT042 복합물과 아연, 비타민 D, A, B1, B2, B6, 홍삼농축액, 초유분말, L-아르기닌이 들어있습니다.

 

 

 

 

 

 

 

 

 

 

1. 홍삼농축액의 효능

 

 

 

홍삼은 그 탁월한 건강효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건강식품 중 하나입니다.

키즈텐이 아이들의 키 성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 성분으로 홍삼을 선택한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홍삼은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 기억력 향상, 혈소판 응집 억제 등의 효능을 지니며, 이를 통해 혈액 순환 개선과 항산화 효과를 줍니다.

특히 최근 호흡기 질환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들의 면역력과 건강을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2. 아연의 효능

 

 

 

키즈텐 부작용

 

 

 

아연은 인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필수적인 미네랄입니다.

이는 우리 몸의 세포 구성과 생리적 기능에 기여하는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그럼 왜 키즈텐에 아연이 포함되어 있을까요?

 

 

 

아연이 특히 임신부에게 필요한 것만큼 중요하며, 아연 결핍이 기형아나 저체중아를 낳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점만 봐도 아연의 중요성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아연 부족은 아이들의 성장과 활력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키 성장에 대한 우려가 있는 부모님들은 반드시 아연 보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키즈텐에는 충분한 양의 아연이 함유되어 있어 이 점에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연은 염증을 억제하고 상처를 치료하는 데 도움을 주며,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등의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아이들이 활동적으로 뛰어놀고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시기에 아연은 필수적인 미네랄로서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3. 황기추출물의 효능

 

 

 

황기는 2000년 이상의 긴 역사를 가진 한방 약재 중 하나입니다. 그 이름은 ‘기를 회복하는’ 효능에서 유래되었다고 전해져 왔습니다.

 

황기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며, 히스티딘, 리신 등 필수 아미노산 및 아르기닌, 시스테인, 글루탐산 등의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미노산단백질 등은 대사 및 성장 과정에서 필요한 주요 에너지 원이며, 이를 통해 키즈텐이 황기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사용하는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황기는 향균작용, 호흡기 건강 증진, 염증 완화, 면역력 증진, 심혈관 건강 지원, 혈당 안정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의 면역 기능 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키즈텐에 함유된 황기추출물에 대한 복합물의 인체 실험 결과, 7세에서 12세 이하의 아이 100명을 대상으로 12주 동안 키즈텐 성분을 섭취한 결과, 섭취한 아이들이 섭취하지 않은 아이들에 비해 약 2.25CM로, 대조군인 1.92CM보다 3.3MM 더 성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키즈텐이 아이들의 키 성장뿐만 아니라 면역 기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였습니다.

특히 키즈텐042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가지고 있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여 인기가 높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영양제에 거부감을 가지는 만큼, 키즈텐은 이런 부분에서도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키즈텐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이벤트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아이들의 영양 섭취를 균형 있게 유지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키즈텐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세스코 가정집 비용 평수별 아파트 원룸 가격정리! 무료진단 바퀴벌레 개미 비용?

신비감 다이어트 가격 부작용 후기? 효과 총정리 | 김오곤 다이어트 이벤트는?

화려화 가격 부작용 2+2 이벤트? 효능 알아보기!

청년월세지원 조건 서류 신청방법 지급일 서류 2023 총정리!

올컷 다이어트 가격 효능 부작용 진행중인 이벤트 확인!

내일배움카드 자격 신청방법 사용처 학원 국비지원가능? 총정리!

보청기 가격? 지원금 추천 종류 인기브랜드 5가지 총정리!

실업급여 조건 6개월 3개월 금액은? 자진퇴사 계약만료 질병 등 확인!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부작용 효능 구매방법? 파는곳 총정리!

페인큐 가격 효능 부작용 사용법은? 이벤트 확인하기!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진행중인 이벤트? 총정리!

천수애진 가격 효능 부작용 진행중인 이벤트는? 총정리!

 

 

 

 

 

 

 

 

 

 

 

 

 

 

답글 남기기